금천구, '금천땡겨요상품권' 발행... 땡겨요에서 시켜먹고 페이백 받자!

김인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5 08:10:13
  • -
  • +
  • 인쇄
9월 29일 오전 10시 ‘금천땡겨요상품권’ 6억 원 발행
▲ 금천땡겨요 상품권 홍보물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서울 금천구는 29일 오전 10시부터 공공배달앱 ‘땡겨요’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천땡겨요상품권’ 6억 원 규모를 추가 발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10월 17일까지는 ‘금천땡겨요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땡겨요 앱으로 음식을 주문한 뒤 카카오톡 채널 ‘금천땡겨요’에 리뷰를 작성하면 주문 금액에 따라 서울사랑삼품권을 지급한다. 2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4만 원 이상 결제 시 2만 원을 페이백 형식으로 돌려받을 수 있으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땡겨요’ 앱에서는 금천땡겨요상품권뿐 아니라 금천G밸리사랑상품권과 온누리상품권도 사용할 수 있다. 앱 내 각종 할인 혜택과 쿠폰도 상품권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은 더 큰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금천땡겨요상품권’은 서울Pay+ 앱에서 1인당 월 최대 20만 원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개인 보유 한도는 100만 원이다.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사용해야 한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경기침체와 고물가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구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과 지원을 통해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