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도심의 밤이 밝아진다... 보령중앙시장 나이트마켓 개최

김인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5 09:05:26
  • -
  • +
  • 인쇄
26~27일 2일간 운영...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풍성
▲ 나이트마켓 포스터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보령시는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중앙시장 제1주차장에서 ‘보령중앙시장 나이트마켓’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보령시가 주최하고 중앙시장 상인회가 주관하며, 지역 주민과 관광객을 위한 다채로운 먹거리, 공연, 체험 행사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먹거리 행사는 첫날 26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27일에는 낮 12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하며 다양한 지역 음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무대공연은 양일간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펼쳐진다. 밴드공연과 트로트 가수들이 출연해 시장을 음악으로 가득 채우며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어린이들을 위한 무료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커피박 키링 꾸미기, 나만의 머그컵 만들기, 미니 경대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이 15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젓가락 콩 집기, 투포 던지기, 제기차기 등 다채로운 게임 이벤트가 열리며, 다양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나이트마켓을 통해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지역 상권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