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영월군스포츠클럽‘2025 회원 교류 DAY’ |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사단법인 영월군스포츠클럽(회장 김성수)은 지난 9월 19일 영월 물무리골 일원에서 ‘2025 회원 교류 DAY’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포츠클럽 회원·지도자·사무국 간 교류를 통해 클럽 소속감과 공동체 의식을 높이고, 야외 신체활동 기반의 건강 증진과 회원 참여형 봉사활동을 통한 클럽의 지역 사회 기여 역할 강화에 중점을 두었다.
영월 물무리골의 청정한 자연 속에서 펼쳐진 ‘2025 회원 교류 DAY’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자연 친화형 숲길 걷기 프로그램을 통해 몸과 마음의 여유를 되찾았으며, 전문 지도자와 함께하는 요가 스트레칭으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특히, 환경정화 활동을 겸한 회원 참여형 봉사활동은 지역 사회에 이바지하는 보람과 함께 클럽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높였다.
프로그램 중간에는 자유로운 소통의 시간이 마련되어 참가자들은 허심탄회하게 의견을 나누고 클럽 발전을 위한 피드백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는 클럽 회원 48명과 지도자와 임직원 10명이 참석하여 교류의 의미를 더했다.
클럽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자발적인 참여 문화를 기반으로 타 기관과 차별화되는 클럽의 이미지를 구축했으며, 활발한 소통으로 유대감을 형성하며 진정한 공동체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김성수 영월군스포츠클럽 회장은 "이번 회원 교류 행사는 회원분들이 자연 속에서 건강을 다지고, 클럽에 대한 소속감과 자부심을 높일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회원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더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사단법인 영월군스포츠클럽은 이번 행사가 단순히 체육활동 공간을 넘어, 서로가 소통하고 화합하는 지역 커뮤니티의 장으로 기능하는 스포츠클럽의 역할을 보여주는 중요한 계기가 됐다고 평가하고 있다.
클럽은 앞으로 ‘회원 교류 DAY’를 정례화하고, 지역민의 건강 증진과 행복한 삶 실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