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삽교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 2026년 연시총회 개최

김인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7 10:10:21
  • -
  • +
  • 인쇄
충청남도지사 표창 수여하며 새마을지도자 노고 격려
▲ 2026년 삽교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연시총회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예산군 삽교읍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지난 6일 삽교읍행정복지센터에서 2026년 연시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연시총회에는 회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해 지역사회 발전과 봉사활동에 기여한 우수 새마을지도자에 대한 표창이 수여됐으며,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올해 추진할 주요 사업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특히 삽교읍 새마을부녀회는 지역사회 복지 증진과 복지 안전망 강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충청남도지사 표창을 수상해 의미를 더했다.

박미자 부녀회장은 “해마다 다양한 봉사활동과 자연정화운동을 통해 지역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해 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올 한 해도 새로운 마음과 행동으로 나눔·봉사·연대의 생활 실천 운동을 펼쳐 주민 화합과 지역발전에 앞장서는 새마을회가 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박주완 삽교읍장은 “올 한 해 삽교읍 새마을회의 활동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읍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남·여 새마을지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삽교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매년 연시총회를 통해 새해 비전과 목표를 공유하며 지역사회 발전과 공동체 의식 함양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