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계룡축협, ㈜한미식품, 지역 인재 육성 위한 장학금 후원

김인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3 10:30:25
  • -
  • +
  • 인쇄
▲ 산계룡축협, ㈜한미식품 장학금 기탁식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논산시(시장 백성현)에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후원이 이어지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더하고 있다.

논산계룡축협(조합장 정창영)은 지난 19일 열린 ‘논산계룡축협 한마음대회 및 스마트 가축경매시장 준공식’에서 장학금 1,500만 원을 (재)논산시장학회에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은 축협과 축산 관련 단체장들이 뜻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지역 발전을 이끌 미래 인재 양성에 큰 힘을 더했다.

정창영 논산계룡축협 조합장은 “미래를 책임질 지역 인재들이 희망을 품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싶었다”며 “논산시장학회가 더욱 발전해 지역 사회에 크게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한미식품(대표 박승백)도 지난 22일 논산시청을 방문해 장학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1998년 설립된 ㈜한미식품은 유부, 곤약, 음료 등 다양한 식품을 제조·유통하는 지역 대표 식품기업으로, 미래 세대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장학금을 후원했다.

논산시는 이번 장학금이 지역 청소년과 청년들의 배움과 성장에 소중히 사용될 수 있도록 (재)논산시장학회를 통해 투명하게 지원할 계획이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논산의 미래를 이끌 인재들을 위한 뜻깊은 장학금 후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논산시에 맡겨주신 소중한 뜻이 우리 지역 청년들에게 큰 희망과 용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