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댕댕이랑 인천 펫캉스 가개' 온라인 숙박 할인 기획전 개최

김인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3 10:30:15
  • -
  • +
  • 인쇄
이번 가을엔 댕댕이랑 인천어때!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 위한 특별 할인혜택 제공
▲ '2025 댕댕이랑 인천 펫캉스 가개' 포스터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인천관광공사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 활성화를 위해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와 함께 '2025 댕댕이랑 인천 펫캉스 가개' 온라인 숙박 할인 기획전을 9월 24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인천을 대표적인 반려동물 친화 관광도시로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기획전에서는 인천 내 반려동물과 함께 숙박할 수 있는 호텔, 펜션 등 다양한 시설을 할인혜택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숙박 요금은 7만 원 미만일 경우 2만 원, 7만 원 이상일 경우 3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해당 쿠폰은 11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특히 ‘여기어때’ 앱에서 발급되는 국내 숙소 할인쿠폰 및 제휴카드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더욱 풍성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 혜택뿐 아니라, 기획전을 통해 인천의 매력적인 관광자원도 함께 홍보된다. 바다를 보며 반려동물과 산책하기 좋은 영종도의 바닷가, 가을 단풍이 어우러진 송도 센트럴파크, 역사와 휴식이 공존하는 강화도 등은 반려인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천은 수도권과 가까운 뛰어난 접근성을 바탕으로 바다와 섬, 도심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관광자원을 갖추고 있다. 공사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의 인천 방문을 촉진하고, 지역 숙박업계와 관광업계 전반의 활력을 높이는 데 기여할 계획이다.

인천관광공사 백현 사장은 “국내 반려견 양육 가구는 약455만 가구에 달하며 계속 증가하고 있다. 반려동물 동반 여행은 가족과 함께하는 새로운 여행 문화로 자리잡고 있으며, 인천은 수도권과 가까운 지리적 장점과 다양한 관광 인프라를 기반으로 그 흐름을 선도할 수 있는 최적의 도시”라며, “이번 기획전을 계기로 인천이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표 여행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