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인천계양지역자활센터, 2025년 사업성과 보고회 성황리 개최 |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인천계양지역자활센터(센터장 한경주)는 지난 12월 12일 CN웨딩홀 계산점에서 ‘2025년 사업성과 보고회’를 개최하고, 한 해 동안의 자활사업 성과를 공유하며 참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보고회에는 자활근로 참여자 및 내빈, 자활기업 관계자, 종사자 등 약 250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센터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내빈 축사와 격려사가 이어졌으며, 2025년 자활사업 전반에 대한 성과 보고를 통해 지난 한 해의 주요 추진 내용과 성과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시상식에서는 자활사업 우수 참여자 16명과 하나이룸통장만기 성공 참여자에 대한 시상이 진행돼, 참여자들의 노력과 성취를 축하하고 자립에 대한 동기를 높였다. 또한 자활기업 대표들의 후원금 전달식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의 가치를 실천했다.
공식 행사에는 자활 참여자가 직접 준비한 축하 공연과 만찬, 경품 행사가 이어져 참여자 간 소통과 화합의 장이 펼쳐졌다. 참석자들은 서로를 격려하며 따뜻한 연말의 정을 나눴다.
한경주 센터장은 “2025년 자활사업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2026년을 향한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라며 “앞으로도 참여자 중심의 자활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자활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