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거제시지부, 추석맞이 거제사랑상품권 전달식과 함께 ‘농심천심(農心天心) 캠페인 전개

김인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30 11:25:30
  • -
  • +
  • 인쇄
▲ 거제사랑상품권 전달식과 함께 ‘농심천심(農心天心) 캠페인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NH농협은행 거제시지부(지부장 권경화)는 29일 거제시에 거제사랑상품권 1천만 원을 기탁하며 지역사회 이웃돕기에 동참했다.

이날 기부식에는 권경화 지부장을 비롯해 이동언 회원지원단장 등 농협은행 거제시지부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기탁된 상품권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거제시 관내 저소득 20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NH농협은행 거제시지부는 매년 거제시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를 통해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 지역 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이번 추석에는 ‘농심천심(農心天心) 홍보 캠페인’을 전개해 지역민들에게 농업의 소중한 가치와 농협의 사회적 역할을 알렸다.

‘농심천심’은 ‘농심은 곧 천심’이라는 뜻을 담아 농업과 농촌의 가치를 널리 확산하고, 지역민과 함께하는 농협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추진되는 캠페인이다.

거제시조합운영협의회는 앞으로도 추석과 같은 명절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 행사와 연계해 농업·농촌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

권경화 지부장은 “추석을 앞두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고자 거제사랑상품권을 준비했다”며 “또 농심천심 캠페인을 통해 농업이 우리 모두의 삶과 직결된 소중한 가치임을 시민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다”고 밝혔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매년 꾸준한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 복지 향상에 앞장서주시는 농협은행 거제시지부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상품권은 도움이 필요한 세대에 잘 전달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