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드림스타트, 9월생 아동 위한 생일 축하 행사 열어

김인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4 11:25:49
  • -
  • +
  • 인쇄
- 건목회, 목포시교육지원청과 함께…정서적 안정과 자존감 향상 지원
▲ 9월생 아동 위한 생일 축하 사진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목포시 드림스타트는 지난 20일, 9월 생일을 맞은 드림스타트 아동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생일 축하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아동의 정서적 안정과 자존감 향상을 돕기 위한 드림스타트 생일 축하 정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역사회의 민·관 협력 속에서 마련됐다.

특히 건목회(회장 박형준), 목포시교육지원청(프로젝트 조정자 김미혜), 전남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국장 윤주용)이 함께 후원과 지원에 참여하며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을 모았다.

건목회는 9월 생일을 맞은 5명의 아동에게 1인당 3만 원 상당의 생일 케이크(총 15만 원)를 후원했고, 목포시교육지원청은 아동 가정의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1인당 10만 원 상당의 생필품(총 50만 원)을 지원했다.

또한, 전남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에서 제공한 차량을 활용해 드림스타트 아동통합사례관리사와 후원자들이 아동 가정을 직접 방문해 생일 케이크와 선물, 축하 메시지를 전달하며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목포시 관계자는 “기관들의 꾸준한 후원과 협력 덕분에 아동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정기적인 정서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성장을 도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