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청소년수련원, 드림스타트 아동 가정에 생필품 후원

김인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5 11:25:37
  • -
  • +
  • 인쇄
추석 맞아 120만 원 상당 60세트 지원…따뜻한 명절 분위기 조성
▲ 목포시청소년수련원, 드림스타트 아동 가정에 생필품 후원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목포시청소년수련원은 지난 9월 8일,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목포시 드림스타트에 120만 원 상당의 생필품 세트 60세트를 후원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에 후원된 생필품 세트는 샴푸, 린스, 치약 등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위생용품으로 구성됐으며,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대상 아동 60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후원은 경기 침체와 물가 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아동들이 보다 풍성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히 위생 관리에 필수적인 생필품 지원은 아동의 건강과 생활 환경 개선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어 의미가 크다.

주인철 원장은 “명절은 가족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내야 하지만, 그렇지 못한 가정도 있어 안타까운 마음을 느꼈다”며 “우리 수련원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가정에 작은 힘이 되고자 이번 후원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목포시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꼭 필요한 생필품을 지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아동과 가정 모두가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지역사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이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가는 소중한 밑거름이 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