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주민강좌 발표회 및 전시회 |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고성군이 운영하는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은 11월 22일, 고성군실내체육관에서 수강생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2025년 주민강좌 발표회 및 전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종합사회복지관 본관과 분관에서 운영하는 주민강좌 수강생들이 1년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자리로, 수강생·지역주민·관계자 등 400여 명이 참석해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특히 정점식 국회의원을 비롯해 군·의회·교육·복지기관 등 민·관 단체장 25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며 지역 문화행사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주었다.
발표회에서는 20대부터 90대 어르신까지 다양한 세대가 참여해△ 노래교실 △ 하모니카 △ 어르신건강체조 △ 북난타 △ 리듬스푼
△ 팝송으로 영어배우기 △ 통기타 △ 라인댄스 △ 다이어트댄스 등 총 11개 강좌의 공연이 펼쳐져 관람객들의 큰 박수와 호응을 얻었다.
또한 △ 연필화&색연필화 △ 민화 △ 홈패션 등 3개 전시·체험 공간을 운영해 작품 감상과 참여형 체험이 함께 이뤄지는 배움과 예술의 어울림의 장을 만들었다.
고성군 관계자는 “이번 발표회는 수강생들의 성장과 성취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으며, 세대와 지역이 함께 어우러지는 화합의 무대가 됐다”며 “앞으로도 군민의 문화·여가 활동 확대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