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성북구 안암동, 원불교 안암교당 설맞이 김세트 100상자 기부에 감사

김인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1-17 11:30:10
  • -
  • +
  • 인쇄
설 명절맞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물품 지원
▲ 원불교 안암교당「명절맞이 김세트 전달」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서울특별시 성북구 안암동 주민센터는 설 명절을 앞두고 원불교 안암교당에서 100만원 상당의 김 세트 100상자를 기부했다는 훈훈한 소식을 전했다.

원불교 안암교당은 그동안 저소득 한부모가정에 과일바구니 지원 및 새해맞이 백미나눔, 따뜻한겨울나기 후원금 기탁 등의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왔다. 이번 설 명절을 앞두고 교우들이 직접 발품을 팔아 물품을 구매하여 전달하는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안암교당 이광규 교무는 “모두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변함없이 도움을 주신 교당 교우들에게 감사의 말씀 전하며, 작은 마음이 모여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이겨낼 수 있는 따뜻한 온기로 전해지길 바란다”고 기부의 뜻을 전했다.

김계완 안암동장은 따뜻한 겨울나기에 동참한 안암교당에 감사장을 전달하며 “어려운 시기에도 잊지 않고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주신 안암교당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기부해 주신 물품은 우리 지역 저소득 주민들에 잘 전달하겠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세계적인 고물가로 어느 때보다 힘겨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지금 지역사회에 따뜻한 손길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성품 모금은 오는 2월 14일까지 계속된다.


[저작권자ⓒ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