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활력플러스사업 추진단과 함께하는 진안고원몰 ‘상생특가 대전’ 진안고원몰 블랙프라이데이 전 품목 30% 할인행사 진행

김인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4 12:20:33
  • -
  • +
  • 인쇄
▲ 진안고원몰 블랙프라이데이 할인행사 포스터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진안군 직영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진안고원몰’은 진안군 신활력플러스사업 추진단과 함께 지역 농가의 판로 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11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전 품목 30%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진안군 농가에서 정성껏 재배·가공한 품질 좋은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지역 주민과 소비자 모두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를 통해 지역 농가의 소득 증대와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것이 목표다.

소비자는 행사 기간 동안 진안고원몰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할인쿠폰을 발급받으면 전 품목에 대해 구매 금액의 30%를 할인받을 수 있다. 1인당 최대 90만 원 한도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예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전국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김남수 진안군 농축산유통과장은 “이번 행사는 지역 농가의 판로 확대와 더불어 진안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전국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지역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 이익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협력사업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입점 농가 대표인 송연자(진안고원몰 위원회 부위원장)는 “진안고원몰을 통해 전국 소비자에게 우리 농산물을 직접 소개할 수 있어 큰 힘이 된다”며 “이번 할인행사를 계기로 더 많은 분들이 진안의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농산물을 접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