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디앤씨’도 이제 청주문화나눔 파트너!

김인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4 12:25:48
  • -
  • +
  • 인쇄
24일 시청 임시청사서 청주문화나눔 후원식
▲ ‘㈜와이제이디앤씨’도 이제 청주문화나눔 파트너!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신생기업 ㈜와이제이디앤씨도 청주문화나눔 파트너 대열에 합류했다.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은 24일 청주시 임시청사 직지실에서 ㈜와이제이디앤씨와 청주문화나눔 후원식을 진행했다.

이날 후원식에서 ㈜와이제이디앤씨는 청주문화예술 발전과 공예비엔날레 성공개최를 위해 써달라며 1,000만원을 기탁해, 1000만원 이상 5000만원 미만을 기부한 기업들로 구성된 청주문화나눔 ‘우암의 별’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와이제이디앤씨 송정규 대표는 “다소 도심권에 몰려있는 문화예술 향유기회를 문화 취약지인 읍면 지역까지 확대해 더 많은 시민이 일상에서 문화와 예술을 즐기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이에 청주문화재단 이사장인 이범석 청주시장은 “내년이면 청주청원 통합 10주년이 되는 만큼, 문화나눔 파트너 기업의 마음이 청주 전역에 전달될 수 있도록 소중히 활용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청주문화나눔에 동참한 ㈜와이제이디앤씨는 2022년 흥덕구 옥산면에 설립된 신생기업으로, 공동 주택 건설업과 부동산 개발이 주력 사업이다. 현재 옥산면 가락리 일대의 개발 사업을 추진 중이다.

속속 파트너 기업들이 늘고 있는 청주문화재단의 ‘청주문화나눔’사업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과 동참 문의는 청주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