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제30회 동두천시장배 배드민턴대회 성황리 개최 |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동두천시는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국민체육센터에서 제30회 동두천시장배 배드민턴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동두천시 관내 10개 배드민턴 클럽과 인근 지역 동호인들이 참여해 다양한 연령층과 실력을 갖춘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이며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경기는 부별 리그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남복·여복·혼복 등 여러 종목에서 선수들이 갈고닦은 기량을 펼쳐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선보였다.
개회식에는 박형덕 동두천시장을 비롯해 지역 내 내빈과 배드민턴협회 관계자들이 참석해 대회의 개막을 축하했다.
경기 결과는 ▲단체 1위 생연클럽 ▲단체 2위 동두천클럽 ▲단체 3위 두드림클럽이 차지했다.
박형덕 시장은 “관내 10개 클럽을 비롯한 많은 동호인들이 참여한 이번 대회가 교류와 화합을 넓히는 뜻깊은 장이 되길 바란다”라며 “모든 참가자들이 끝까지 성실하게 경기에 임해준 덕분에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윤종오 동두천시 배드민턴협회장은 “이번 대회는 관내 10개 클럽, 282개 팀이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 만큼 큰 의미가 있었다”라며 “폐회식까지 함께해 주신 동호인 여러분과 협회 관계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대회는 동두천시가 주최하고 동두천시 배드민턴협회가 주관했으며, 배드민턴 동호인과 시민이 함께하는 생활체육 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