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양주시 옥정2동위원회, 성탄절 사랑나눔 키즈박스 행사 개최

김인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6 13:55:11
  • -
  • +
  • 인쇄
▲ 바르게살기운동 양주시 옥정2동위원회, 성탄절 사랑나눔 키즈박스 행사 개최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양주시 옥정2동위원회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난 24일옥정2동 아동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으로 ‘사랑나눔 키즈박스’ 장학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신동주 옥정2동장과 바르게살기운동 양주시협의회 송인만 회장을 비롯해 옥정2동위원회 회원 30여 명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사랑나눔 키즈박스’는 옥정2동위원회가 설과 추석 명절마다 달걀 판매를 통해 마련한 수익금과 양주시 보조금을 활용해 제작됐으며, 옥정2동 상인회의 후원도 더해져 더욱 풍성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키즈박스에는 책가방과 학용품을 비롯해 외식상품권, 학원 수강증 등 실질적인 교육 지원 물품들이 담겼다.

나눔 대상자는 옥정2동행정복지센터의 추천을 받아 초중고 입학생으로 선정됐으며, 새 학기를 앞둔 아이들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맞춤형 지원이 이뤄졌다.

임선화 옥정2동위원장은 “위원회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준비한 작은 정성이 아이들에게는 큰 응원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아이들이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송인만 바르게살기운동 양주시협의회 회장은 “옥정2동위원회의 꾸준한 나눔 실천이 지역 사회에 따뜻한 울림을 주고 있다”며 “이러한 선한 활동이 다른 지역으로도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신동주 옥정2동장은 “민관과 지역 단체, 상인회가 함께 힘을 모은 이번 사업은 지역 공동체의 모범적인 사례”라며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선물이 됐을 것”이라고 전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양주시 옥정2동위원회는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따뜻하고 살기 좋은 지역 사회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