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시립라피네키움뜰ㆍ새봄ㆍ우미린어린이집, 성연 청소년 문화의 집 성금 기탁

김인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6 15:20:03
  • -
  • +
  • 인쇄
▲ 시립라피네키움뜰ㆍ새봄ㆍ우미린어린이집, 성연 청소년 문화의 집 성금 기탁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서산시는 5일 시립라피네키움뜰ㆍ새봄ㆍ우미린어린이집이 성연 청소년 문화의 집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시립라피네키움뜰어린이집(원장 김영정), 시립새봄어린이집(원장 윤정), 시립우미린어린이집(원장 한연순)은 지난 10월 25일 성연 도토리공원에서 연합 바자회를 개최했으며, 바자회 수익금 전액 200만원을 성연 청소년 문화의 집에 전달했다.

성금은 청소년 문화의집 이용 청소년들을 위한 물품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성금 기탁은 어린이집 원생들이 지금은 영유아이지만 금방 성장하여 곧 청소년이 될‘미래청소년’으로서 거주지역의 청소년 문화복지를 위해기부처로 성연 청소년 문화의 집을 직접 선택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각별하다.

원훈희 성연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청소년 복지 발전에 앞장서며 성금을 전달해주신 어린이집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우리시 청소년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서산시 가족지원과에서는“어린이집에서 모아주신 소증한 성금이 청소년 복지 발전을 위해 잘 쓰일 수 있도록 하겠으며, 지역사회 복지체계가 더욱 강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