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장현전통시장, 추석맞이 사랑나눔 행사 개최…KB국민은행·희망친구 기아대책과 맞손

김인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2 15:30:10
  • -
  • +
  • 인쇄
▲ 홍지선 부시장 및 안계창 상인회장 등 행사 관계자들이 사업 추진 관련 의견을 나누고 있다.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남양주시는 지난달 30일 남양주장현전통시장에서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의 손길을 전하고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는 ‘추석맞이 사랑나눔 행사’가 열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나눔은 KB국민은행과 희망친구 기아대책이 협력하는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지난해부터 이번까지 총 4차례 추진됐으며, 남양주장현전통시장 상인회(회장 안계창)가 모두 함께했다.

이날 행사에는 홍지선 부시장과 안계창 상인회장을 비롯해 김용태 KB국민은행 구리지역본부장, 함현석 희망친구 기아대책 본부장, 나눔 물품 배부 기관 및 시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상인회는 라면, 참치, 김 등 식료품을 시장 내 점포에서 구입해 6만 원 상당의 물품 꾸러미 250상자를 준비했다.

나눔 물품은 북부·동부·서부 희망케어센터와 신망애복지재단 등 6개 기관을 통해 남양주시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됐다.

홍지선 부시장은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고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일에 적극 협력해 주신 KB국민은행과 기아대책, 상인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우리시는 상권 활성화와 촘촘한 복지 지원 등 지역사회의 다양한 행정 수요를 반영한 정책 추진에 더욱 집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계창 상인회장은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을 보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적극적인 지원 덕분에 올해도 이웃에게 나눔의 따뜻함을 전할 수 있었으며, 이 사업이 앞으로도 꾸준히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