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미세상(주), 남양주시 진접읍 취약계층 위한 동절기 대비 연탄 1,500장 기탁

김인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9 16:55:07
  • -
  • +
  • 인쇄
▲ 신선미세상(주), 진접읍 취약계층 위한 동절기 대비 연탄 1,500장 기탁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남양주시는 28일 농업법인회사 신선미세상(주)에서 동절기를 앞두고 연탄 1,500장 상당의 후원금 135만 원을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은 진접읍 주민자치회의 추천으로 지역 내 기업인 신선미세상(주)과 연계해 추진됐다. 지난해에 이어 진행된 후원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기탁된 연탄은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연탄 난방을 사용하는 취약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손우기 대표는 “추운 겨울을 앞두고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지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김영수 진접읍 주민자치회장도 “앞으로도 지역의 취약계층이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민관이 함께 협력해 세심하게 살피겠다”고 말했다.

손오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매년 겨울마다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시는 농업회사법인 신선미세상(주)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어려운 분들에게 큰 힘과 용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선미세상(주)은 6년째 연탄 후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스마트기기 릴레이 후원 △식료품 꾸러미 지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