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시의회 의장상 표창수여 |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서울시의회 도시계획균형위원회 김영철 의원(국민의힘, 강동5)은 지난 13일, 강동웨딩 KDW 에서 열린 '2023년도 제45회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강동구지회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강동구지회에는 강동구 지역 일반음식점 약 2,500개소가 가입되어 있으며, 위생분야 뿐만 아니라 소상공인 지원정책과 외식업의 경영컨설팅, 교육 등 외식업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여 회원권익 보호와 업권 보호에 기여하는 기능을 담당하고 있다..
이번 정기총회에는 김영철 시의원을 비롯하여 이수희 강동구청장, 전강식 단체 중앙회장, 박순자 강동구지회 지회장 및 대의원 127명이참석한 가운데, ▲우수회원 표창수상, ▲2022년도 중요사업 실적보고,▲2023년도 사업계획과 예산안 승인, ▲감사선출, ▲중앙회 대의원 선출 등이 진행됐다.
김영철 의원은 우수 대의원 2명에게 서울시의회 의장상 표창을 수여했다.
김 의원은 “이번 총회 참석을 통해 외식업 산업의 중요성 및강동구 내 외식업체의 어려움에 대한 인식을 공유할 수 있었다.” 고 말하고 “앞으로도 강동구 외식업체들의 지속적인 발전과 지원방안을 위해 힘쓰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 날 정기총회에 참석한 대의원들은 강동구 내 외식업체의 발전에 필요한 주요 현안 해결방안 등에 대해 논의하고 외식업 활성화와 경제활성화를 위하여 다각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저작권자ⓒ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