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의회, 경기동부상공회의소와 기업 상생협력을 위한 방안 모색

김인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5-09 18:30:31
  • -
  • +
  • 인쇄
▲ 남양주시의회는 2023.05.09. 시의회 소회의실에서 기업과 상생협력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좌측부터 김지훈(민)의원, 전혜연의원, 원주영의원, 한근수의원, 박은경의원, 이수련의원,김지훈(국)자치행정위원장, 김현택 의장, 문한경 경기동부상공회의소 회장)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남양주시의회는 지난 5월 9일 시의회 소회의실에서 경기동부상공회의소 임원진과 기업 상생협력 방안을 논의하고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김현택 의장, 김지훈(국) 위원장을 비롯한 자치행정위원회 소속 의원들과 경기동부상공회의소 문한경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 산업경제국장 등 관계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간담회에서는 기업의 애로사항에 대한 청취와 논의가 이뤄졌다. 시의원들은 물류환경개선을 위한 관내 도로망의 조기 완공, 왕숙 신도시 기업이전단지 조성 조기 추진 등 지역 기업들의 다양한 건의사항들을 경청했으며 애로사항을 함께 고민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현택 의장은“국내외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각고의 노력을 해오신 기업인 여러분들께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지역발전의 중심이 되는 우리 관내 기업들이 한층 더 성장 할 수 있도록 동료의원들과 함께 경영환경 지원에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