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설공단, 임원주관 전 사업장 안전점검 실시

김인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3 18:35:16
  • -
  • +
  • 인쇄
우기이후 시설물 관리 및 추석명절 대비 안전사고 예방
▲ 11일 조소연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공단 안전점검반이 조치원에 위치한 고용복지+센터에 대한 안전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6일부터 전 사업장을 대상으로 3분기 정기 안전점검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공단이 운영중인 32개 사업장을 대상으로 2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안전점검은 조소연 이사장 주관으로 전기, 기계, 건축, 안전보건 등 각 분야별 직원들이 참여하는 점검반을 편성하여 여름철 우기 이후 시설물 관리상태, 추석명절 기간 사업장 운영방안 및 재난대응계획, 가을 행락철 대비 다중이용시설 안전사고 예방대책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할 예정이다.

이번 점검을 주관한 조소연 이사장은“이번 여름 집중호우 시 침수피해를 입은 합강캠핑장 복구계획 및 각 시설물 관리상태를 살펴 이용고객의 편의 증진 및 직원․고객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이번 안전점검을 진행 중이다”라고 밝히며“아울러 추석명절 기간 많은 시민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은하수공원을 중심으로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안전점검을 철저히 진행하여 이용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추석명절 기간 은하수공원, 공영주차장 등 일부 사업장을 부분 운영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단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